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구 예식장 스타디움 컨벤션 웨딩

소개

by 스윗스토리 2022. 6. 6. 18:33

본문

며칠전 조카 결혼식이 있어서
대구에 있는
스타디움 컨벤션 웨딩에 다녀왔어요~~

결혼식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.
이제 시작인듯 합니다~~


컨벤션 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.
주말이라 길가에 주차하거나
맞은편 대구 스타디움 주차장
이용하시면
최대 4시간 가능해요~~



정문으로 들어서면
왼쪽에는 대구 스포츠 기념관
오른쪽에는 웨딩샵 사무실이 있어요


2층으로 올라가면
웨딩홀과 폐백실~~~`



신부 대기실


금강산도 식후경이죠~~ㅎ
음식 사진은 디테일하게 찍지는
못했지만
종류도 다양햐고
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~~
금방 배가 불러서 좀 아쉬웠지만
음식맛은 강추!!
특히 손목에 도장을 찍으면
나갔다 와도 괜찮습니다~~
전 세번 나갔다 왔네요~~ㅋㅋ


이날 4시간이나 걸려서 운전해서
넘 피곤했는에
오랜만에 친척분들 만나서 넘 좋았어요.


스타디움컨벤션웨딩
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 대구스타디움
http://naver.me/xnKr13s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