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을왕리 해수욕장 조개찜

카테고리 없음

by 스윗스토리 2022. 6. 9. 14:50

본문


을왕리 해수욕장 앞
경기 회 전문 조개구이 해물칼국수
해수욕장 맞은편에
전국 횟집이 다 모여 있어요

우리 일행은 네이버에
검색해서 평점이 좋은 곳으로
경기횟집을  선택했어요

음식도 맛나고
서비스도 아주 좋았어요~~


4인 세트메뉴 입니다.
가격은 20만원^^
기본 반찬 입니다.


물회 나오구요


떡 처럼 생겼쥬?
식당에서 직접 만든 어묵이랍니다.
맛나요^^


산낙지 입니다.
고소하게 챔기름 발라 주시구요~~



저희는 조개찜으로 먹었어요.
부드럽고 쫄깃 합니다.
새우도 단백하네요^^


해삼,멍게,전복
아주 푸짐해요.
전 못먹어서 패쑤~~


농어예요~~~
쫄깃, 단백해요.
너무 배불러서 회를 다 못 먹었어요
이모님께 물회 소스를 달라해서
새콤달콤하게
싹 비웠습니다~~


물회 한접시 더 더~~~~
몰회 소스랑 야채도
푸짐하게 주셨네요~~~굿^^


해물칼국수
요고이 맛이 끝내 줍니다.
면이 수타면인가봐요~~
쫄깃합니다.


솔직히 4명이서
4인 세트는
양이 너무 많았어요.
3인 세트랑 2만원 차이에서
4인 세트로 먹었는데
많이 남겼어요~~~

여기 재료는  다 국산이라고 해요.
이모님이 자신있게
말씀해  주셨어요~~

모든 재료가 신선하고
맛났습니다.
넘 비싸서 뜨억~~했는데
비싼 만큼 제값을 하더라구요.

기분 좋게 룰루랄라~~~